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여자연예인

굿캐스팅 황보미, 간태희 나이 및 키 아나운서 출신

by 제주도민스님 2020. 5. 17.

 

 

여러부우우우우우우운

 

다들 저녁 드셨어요? 저 아까는 배도 별로 안고프고 입맛두 없고 했는데, 급 배가고파져서 바베큐치킨 주문했어요. 헿.

 

저는 주로 드라마 돌려보기나 아니면 예능 위주로 틀어놓구 치킨을 먹는 편인데, 벌써부터 설레네요. 흐흐.

 

얼마 전에 최강희 언니에 대해 글을 올렸었잖아요. 조만간 조연배우들에 대해 글을 올리겠지만, 오늘은 간태희 역을 맡은 황보미에 대해 보도록 할게요.

 

미모가 여자가 봐도 너무 눈에 보이다보니까 어느순간 저도 모르게 이 분을 검색하구 있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 끝까지 봐주세용~!!!

 

 

 

 

굿캐스팅 황보미, 간태희 나이 및 키 아나운서 출신

굿캐스팅 황보미 나이 및 키 그리고 아나운서

굿캐스팅 황보미 나이

이제는 배우로써 이름을 알리고 소개를 하는 황보미.

 

예전에 손호준과 열애설로 실검에 오른적이 있더라구요. 배우 손호준씨는 지금 어촌에서 삼시세끼를 하며 차승원씨와 유해준씨와 함께 프로그램을 하구 있죠.

 

2014년 SBS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을 하고 올나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모델로도 황보미는 대중에게 알려져 있답니다.

 

 

 

 

굿캐스팅 황보미 키

1989년 7월 19일생으로 32살이라는 나이로 외적으로 보이는 것과는 다르게 나이가 꽤 있더라구요.

 

굿캐스팅에서도 뽀얀 피부와 큼직한 이목구비로 인해 더 어리게 보여졌는데, 나이가 30대라니... 그저 부러울 뿐...흑흑.

 

황보미는 2015년 한밤의 TV연애를 시작으로 JTBC 프로그램인 알짜왕, 살짝 미쳐도 좋아에도 출연을 했고, 연기자로는 2013년 몸난이 주의보를 시작으로 구암 허준, 상속자들, 크리미널 마인드, 강남 스캔들 등 다양한 드라마에 단역 및 조연으로 출연 하기도 했어요.

 

 

 

 

굿캐스팅 황보미 아나운서

이미 32살의 젊은 나이지만 7년차 베테랑 배우라는 점!

 

큼직한 이목구비로 인해 키도 아주 클거라 생각을 했는데, 비율이 좋았던 것 같아요. 키는 161cm로 나와있더라구요. 분명 더 클거라 생각을 했는데, 비율이 얼마나 좋다는 건지, 또 비율이 얼마나 중요한건지 다시 한번 꺠달은 것 같아요.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답니다.

 

 

 

 

굿캐스팅 황보미, 간태희 나이 및 키 아나운서 출신

굿캐스팅 황보미, 간태희 역

굿캐스팅 황보미 간태희 역

주연이 아니다보니 간태희에 대한 설명은 아주 간략하게 나와있는데요.  극중 간태희는 30대의 나이로 170의 늘씬한 기럭지 그리고 매혹적인 미모를 가진 캐릭터로 나온답니다.

 

그래서 주연배우들과 한번씩 나올 때에도 여자인 제 시선을 시로잡나봐요...헿.

 

유인영씨가 키가 꽤 큰걸로 알고 있는데, 그와 비슷한 170의 키로 나오니 비율이 정말 좋긴한가봐요.

 

뿐만 아니라 사격 만점에 가라테 유단자로 영화 소속에서나 볼법한 요원이라고 나오던데 이번 드라마를 계기로 본인을 더 어필 할 수 있는 배우로 거듭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미 많은 블로그에도 인스타그램 사진들이 많이 돌아다니던데, 그만큼 매력이, 시선을 끌어당기는 무언가가 있다는 뜻이겠죠..? 생각할 수록 부러운,,,,흑흑.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볼 수 있길 바라며, 오늘은 굿캐스팅에서 열심히 간태희로 활동 중인 황보미를 보았는데요.

 

궁금한게 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만 밤이 늦었으니 잠을 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내일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