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여자연예인

기무라코코미 나이 및 키, 보그 데뷔 [기무라타쿠야 맏딸]

by 제주도민스님 2020. 4. 3.

 

 

여러부부부부부운!!!!

 

저 오늘도 어제만큼 부지런해진 듯하죠?헤헤.

 

오늘은 기분이 꽤 좋아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요 근래 계속 날씨가 좋아서 그런듯 합니다.

모처럼 청소도하고 깨끗해진 집을 보며 행복한 것도 어느정도 영향이 있는 듯 해요.

 

이렇게 행복은 우리 가까이있답니다. 풉ㅋㅋㅋ...

 

오늘은 기무라타쿠야 맏딸인 기무라코코미에 대해 보도록 할게요.

 

 

 

 

기무라코코미 나이 및 키, 보그 데뷔 [기무라타쿠야 맏딸]

기무라코코미 나이 및 키

기무라코코미 나이

기무라코코미는 2001년생으로 18살이랍니다.

 

코코미라는 이름은 예쁜 마음을 가진 사람이 되라는 뜻으로 아버지가 직접 지어준 이름이에요.

 

기무라타쿠야와 쿠도시즈카의 영향으로 어려서부터 음악적 재능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기무라코코미 키

3살땐 바이올린을배우고 11살부턴 플룻을 시작하며 콩쿨도 나가며 음악적 재능을 꾸준히 키워오구 토호여고 음악과를 졸업했답니다.

 

이번에 음대인 토호대학에 진학을 하고 음악활동을 함과 동시에 모델로도 데뷔를 하게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음악적으로 재능도 있지만, 영어와 불어가 유창하고 뛰어난 외모로 인해 디올측에서 오퍼가 왔다는 말도 있답니다.

 

키는 162cm로 먼저 모델로 데뷔하고 활동하고 있는 동생 코우키보다는 작은 키를 가지고 있어요.

 

 

 

 

기무라코코미 나이 및 키, 보그 데뷔 [기무라타쿠야 맏딸]

기무라코코미 보그 데뷔

기무라타쿠야딸 기무라코코미 보그 데뷔

약간 쳐진 귀여운 눈매는 어머니인 쿠도시즈카를 닮았고, 오똑한 콧날은 아버지인 기무라타쿠야와 닮아서 부모님의 유전자를 골고루 받은 외모를 가지고 있어요

 

2년 먼저 활동을 시작한 동생 코우키를 이어 이번에 모델로써 표지모델로 등장을 했는데요.

2020년 5월호 보그 재팬 표지를 장식 했답니다.

 

또한 잡지의 인터뷰에도 응하며 자신의 음악활동을 시작해 '행복의중심'이라는 가족에 대해서 부모로부터 받은 교훈과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 등 이야기를 전했어요.

 

 

 

 

키무라코코미 기무라코키오 둘다너무이쁘당

보그 재팬 커버로 데뷔하게 되면서 금수저 논란이 있었지만,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다재다능하고 차분한 부잣집 아가씨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반응이 심하진 않다고 해요.

 

워낙에 유명한 배우와 가수의 집안이라 거론이 될 수밖에 없는 것 같지만, 워낙 재능도 그렇고 끼도그렇고 가지고 있는게 많아서 부럽기만하네요.

 

 

 

 

12살 때 아버지에게 카메라를 선물 받은 후 계기가 되어 사진찍는 취미가 생겼다고 해요.

때문에 데뷔 전 동생 인스타그램에도 코코미가 찍어 준 사진이 많이 올라왔었으며 현재도 연예계 활동을 활발히 할 계회이 없어서 그런지 일상 위주의 사진을 많이 올라오고 있답니다.

 

그래서 더 친근한 느낌을 많이 받는다고 해요.

 

이번 데뷔를 통해 앞으로도 본인의 끼와 재능을 널리 알리며 아직도 열심히 활동을 하고있는 아버지처럼 오래오래 좋은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당

 

워낙 사생활에 민감하고 철저하게 지켜냈기에 사진이나 정보는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널리 이름 알리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