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여자연예인

드라마 하이에나 김혜수 패션 나이 키 그리고 정금자 [핸드폰줄]

by 제주도민스님 2020. 3. 29.

 

 

 

여러부우우우우우운

 

다들 좋은 주말 보내고 있나요~

오늘 일요일이라니 시간 왜이리 빨리가는지 원...

오늘은 믿고보는 김혜수의 연기가 돋보이는 드라마 하이에나에 나오는 정금자를 보도록 하겠어요.

 

워낙 옷을 잘 입기도하고 그 옷을 잘 소화하기도 해서 이번 역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처음엔 이미지와 다른 연기에 오글거리긴 했지만, 지금은 물 만난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제 눈에 들어온 몇개의 아이템과 함께 보도록 할게요

 

 

 

 

드라마 하이에나 김혜수 패션 나이 키 그리고 정금자 [핸드폰줄]

김혜수 나이 그리고 키

하이에나 김혜수 나이

아역배우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활동으로 관리까지 철저하게 해서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로 톱에 위치하고 있죠.

나이에 비해 우아함과 아름다움까지 갖추고 있기에 어린 남자배우들과의 호흡에도 전혀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해요.

 

16살에 연예인으로 데뷔를 시작해서 현재까지 활발하게 영화와 드라마로 존재감을 뿜뿜.

 

1970년생으로 현재 51세이지만 꾸준한 관리를 통해 과거부터 지금까지 동안페이스와 여자가봐도 부러울 육감적인 몸매를 지니고 있답니다.

 

저의 롤모델이기도 해요.ㅎㅎ.

 

 

 

 

하이에나 김혜수 키

키는 172cm로 여성 평균 신장보다 큰 편에 속하며 비율이 정말 좋아 다양한 패션을 소화한다는거...

쓰면서 급 눈물이나는건 왜일까요...흑흑..

 

현재는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카리스마 연기와 함께 패션이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드라마 하이에나 김혜수 패션 나이 키 그리고 정금자 [핸드폰줄]

하이에나 정금자 역할 김혜수

하이에나 정금자 

하이에나 같은 변호사들의 이야기로 풀어가는 드라마에서 정금자 역할로 총 법률사무소 변호사에요.

 

나는 잡초다. 뽑아도 뽑아도 끈질긴 생명력을 자랑하며 자라나는, 밟혀도 밟혀도 없어지지 않고 터를 넓혀가는, 무서울정도로 질기고 성긴 잡초다.

 

잡초로 자라나 땅을 먹어치우고 세상을 먹어치운다. 시작은 미약했으나, 시작은 서러움과 멸시였으나, 끝내, 나만의 찬란한 금자탑을 쌓으리라!

 

정금자의 성격을 정말 잘 드러내주죠.

 

 

 

 

하이에나 김혜수 정금자 날가져요언니

법과 불법, 정의와 불의, 도덕과 부정, 그 경계를 넘나들며 수단과 방법을 가가리지 않고 승리하여 돈을 쫓는 역할로 정말 잡초와 같은 질긴 생명력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정금자의 인생은 한마디로 철저한 살아남기였는데, 워낙 아무것도 가진게 없는 상태였기 때문에 똑똑한 머리와 냉철해지는 심장으로 잡초와 같은 성격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ㅇㅇㅇ

 

 

섹시하고자 하면 섹시해지고, 거칠어지고자 하면 거칠어지며, 바닥에 엎드리고자 하면 딱 엎드릴 수 있는 목표를 위해선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내가 가고자 하하는 길만 생각한다. 내가 얻고자 하는 것만 쟁취한다. 이런 강한 정신력으로 잡초처럼 버티며 자신의 신념과 자신의 생각을 김혜수가 드라마에서 잘 보여주고 있답니다.

하이에나 정금자 김혜수 잡초 카리스마!

남들의 시선과 남들의 가치 그리고 남들의 사고를 '남'이니까 무시하는 모습, 이 모습에 한번 더 반하게 된 것 같아요.

저는 아직도 남의 눈치를 많이 보거든요....쭈뼛쭈뼛....

 

정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잡초 근성이지만, 저에게 멋지게 다가오고 많은 분들에게도 존재감을 확실하게 심어 준듯 해요.

 

존재감도 존재감이지만, 그와 함께 들어오는 아이템도 있었으니 바로 핸드폰줄!

 

 

 

 

드라마 하이에나 김혜수 패션 나이 키 그리고 정금자 [핸드폰줄]

하이에나 김혜수 패션, 정금자 핸드폰줄

하이에나 김혜수 패션 핸드폰줄

차짓 투박해 보일 수 있는 굵기와 디자인이지만, 김혜수가 착용을 해서 그런가 코디용으로 너무 이뻐 보이더라구요.

 

크로스 가방 형태로 되어있는데, 매번 핸드폰을 떨어뜨리는 저에게 정말 필요한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제 친구들도 하이에나를 즐겨보는지 벌써 김혜수 핸드폰줄을 구입했다고 사진도 막 찍어 보내주고 하더라구요.

그 친구들도 폰 자주 떨어뜨리는건 안비밀.^ㅡ^

 

 

 

 

하이에나 정금자 패션 핸드폰줄

매번 다양한 컬러로 정금자가 메고 나오길래 찾아보니 정말 컬러가 다양하더라구요.

그 중에서 무난무난하면서 질리지 않을만한 그리고 제가 가지고 있는 옷 색과 함께 몇개 장바구니에 담아놨답니다. 흐믓.

 

오늘은 드라마 하이에나 김혜수의 나이와 키 그리고 핸드폰줄과 함께 정금자의 성격을 살짝 봤는데요.

어떻게 재미있는 시간이 되셨나요~?

 

저는 포스팅을 하면 그래도 재미있게 써보려하는데 보는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앞으로도 게으른 몸뚱아리 잘 일으켜서 여러분들과 자주 소통하도록 할게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