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해외일상 및 소식

토트넘 예상 베스트 11 에이스 손흥민, 오나나 영입 후 얼마나 강해질까

by 제주도민스님 2020. 5. 12.

 

 

여러부우우우우우우운

 

오늘 나른나른 하네요. 오늘 아직 한끼도 안먹었는데 배가 안고픈거보면 진짜 활동량이 줄어들었나봐요.

 

없던 근육마저 풀리는 느낌이랄까.... 헤헿.

 

운동해야하는데 생각만하고 아무것도 안하고 뒹굴뒹굴 중이랍니당~

대신 대리만족으로 한번씩 축구를 보는데요. 그래서 이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흐훟.

 

축구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 듯 해요♡ㅇ

 

 

 

 

토트넘 예상 베스트11 에이스 손흥민, 오나나 영입 후 얼마나 강해질까

토트넘 예상 베스트11 에이스 손흥민

토트넘 예상 베스트 11 에이스 손흥민

코로나로 인한 강제 휴식기 이후에도 손흥민이 토트넘의 에이스 역할을 해야하는 것은 분명해 보인다고 해요.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한국 시간으로 지난 10일 코로나 팬데믹 이후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가 재개됐을 때 조세 무리뉴 감독이 쓸 수 있는 베스트 라인업을 전망했답니다.

 

리그 중단 기간 중 부상에서 회복하고 기초군사훈련까지 성공적으로 받은 손흥민은 당당히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전망이라해요.

 

 

 

 

지난 3월 중순 코로나로 인해 중단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EPL 2019~2020시즌은 내달 재개를 목표로 논의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진행 방식에 있어 구단들간의 의견 차이가 있지만 이번 시즌을 완주하자는 큰 틀의 합의를 마친 상황라는데요.

 

약 3개월의 공백기 동안 많은 팀들의 전력에도 변화가 생겼답니다. 특히 부상으로 시름하던 토트넘은 온전한 전력으로 남은 일정을 치를 전망이며 손흥민과 해리케인의 복귀는 토트넘에 천군만마라 합니다.

토트넘 순위 및 손흥민 포함 예상 베스트 11

토트넘 순위 및 손흥민 포함 예상 베스트11

둘은 팀 공격의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해리케인이 올해 초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데 이어 손흥민까지 2월 아스톤빌라전에서 오른팔 골정을 당했죠.

 

토트넘은 둘 없이 치른 경기에서 2무 4패를 기록하고 FA컵과 챔피언스리그에서 탈락하게 되고 리그 순위는 8이까지 추락하게 됩니다.

 

풋볼 런던은 공격진에 케인과 손흥민을 비롯하여 스티븐 베르바인과 델레알리가 배치될 것이라 예상했고, 중원에는 해리 윙크스와 지오반니로셀소, 수비진엔 세르주오리에, 토비, 알더웨이럴트, 다빈손산체스, 벤데이비스가 배치된다고 해요. 골문은 위고요리스가 지킨답니다.

 

 

 

 

탕귀 은돔벨레와 얀 베르통언이 빠진 것이 눈에 띄는데요. 은돔벨레는 구단 사상 역대 최고인 7200만 유로의 이적료를 기록하며 토트넘 유니폼을 입었지만 잦은 부상과 부진환 활약으로 무리뉴 감독 눈밖에 났답니다.

 

오랜 기간 토트넘의 수비를 지켜온 베르통언은 노쇠화가 발목을 잡아 주축 선수에서 제외된 것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종료 후 다른팀으로 이적이 유력하다합니다.

토트넘 예상 베스트11 에이스 손흥민, 오나나 영입 후 얼마나 강해질까

토트넘 SON있고 오나나 영입 후 얼마나 강해질까

토트넘 오나나 영입 후 얼마나 강해질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이 얼마나 강해질 수 있을까

 

영국의 축구전문매체인 90min은 한국시간으로 12일 앞으로 좋아질 토트넘의 전력을 예상했는데요. 핵심 서선수들이 남고 약점으로 꼽히는 포지션 등을 영입한단 조건이랍니다.

 

 

 

 

전술은 4-5-1 포메이션으로 주전 측면 공격수 손흥민을 비롯하여 팀 에이스 해리케인, 델레 알리 등이 팀 공격을 이끈답니다.

 

해리케인의 경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연결되어 있으며, 앞서 팀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지 않는다며 이적할 수 있다고 밝히기도 했답니다. 이번 이적시장을 통해 팀 전력 강화 의지를 보여줘야 할 것 같다고 보고 있는데요.

오나나 외 토트넘 영입 협상 상황

오나나 외 토트넘 영입 협상 상황

여기에 노리치시티에서 뛰고 있는 에밀리아노 부엔디나를 영입하는 것이랍니다. 현재 토트넘이 부엔디나 영입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아르헨티나 출신의 공격수 부엔디나는 올 시즌 리그 28경기에서 7도움을 기록 중에 있으며 노리치시티는 현재 리그 20위에 머물러 있어 강등이 유력해 보이기에 토트넘의 영입 협상이 수월할 전망으로 보고 있답니다.

 

기존 자원인 지오반니 로셀소, 탕귀 은돔벨레는 중원을 맡은 상황으로 은돔벨레의 경우 올 시즌 부상이 심했기에 마음을 독하게 먹고 팀에 적응하는 것이 중요한 것으로 보고 있답니다.

 

 

 

 

비진은 많이 바뀔 전망으로 팀 베테랑 얀 베르통언이 계약기간 만료로 팀을 떠날 예정이고 벤피카에서 활약 중인 루벤디아스, 노리치시티의 막스 아론스를 영입한다고 합니다.

 

론스는 오래전부터 토트넘과 연결됐던 선수고 디아스는 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답니다.

 

또 다른 센터백은 토비 알데르 베이럴트, 왼쪽 풀백은 라이언 세세뇽이 맡는답니다.

 

골키퍼는 아약스서 뛰고 있는 안드레 오나나로 이번 여름 새로운 도전을 위해 팀을 옮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답니다. 여러 클럽과 연결되고 있으며 토트넘도 그중 하나로, 매체에서는 토트넘에 위고 요리스 골키퍼가 있지만 나이 때문에 세대교체 필요성을 강조 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