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여자연예인

전인화 나이 남편 아들 오삼광빌라 가방

by 제주도민스님 2020. 11. 9.

 

 

여러부우우우우우운

 

오늘 하루 다들 잘 보내셨나용. 하루종일 예능을 보고 시간을 보냈는데 이제 그 마저도 지루하더라구요. 괜히 퇴근하고 온 오라방에게 투정을 부린 하루였어요. 그랬더니 저녁 먹고 같이 산책하러 가자는 오라방. 산책하면서 밤공기를 쐬는데 날씨가 그새 추워졌더라구요. 오들오들 떨며 들어와 요로코롬 인사드리고 있답니다.

 

 

 

 

배우 전인화

지난번엔 드라마 오삼광빌라에서 황신혜를 주제로 이야기 했었는데 오늘은 전인화를 주제로 인사드려보려해요. 정말 곱다고 생각되는 연예인 중 한분으로 기품있고 카리스마까지 겸비한 배우인데요. 현재 드라마 속에서 진기주의 의붓어머니를 맡으며 활약을 하고 있답니다.

 

 

 

 

전인화 나이 남편 아들 오삼광빌라 가방

배우 전인화 나이 몇년생? 키 드라마 프로필

전인화 프로필 몇년생

현재 이순정역으로 열연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 주말 황신혜한테 딸이 살아 있다며 진신을 밝히게 되죠.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지 정말 궁금한데,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정말 곱기도 곱지만 어떠한 역이든 잘 소화를 하시더라구요. 지난 9월 아는형님에 출연했을 때는 다른 매력을 보여줬는데, 정말 젊게사시는 거 같아요.

 

 

 

 

전인화 나이 키 학력

그녀의 나이는 1965년 10월 27일생으로 50대 중반의 나이에요. 키는 163cm로 여전히 교복이 잘 어울리시던데 키도 키지만 비율이 정말 좋아서 드라마 속 옷 입는 모습을 보면 정말 소화를 잘 하시는 걸 볼 수 있답니다. 문경시 출신으로 선화초등학교, 대림여자중학교(한울중학교), 중의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어요.

 

 

 

 

전인화 드라마

1985년 KBS 드라마인 초원에 뜨는 별로 데뷔를 하고 다수의 드라마 활동을 하며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찾아보니 2007년 영화도 찍으셨던데 영화보단 드라마를 통해 많은 활동을 했어요. 제일 기억에 남는건 어렷을 때 사극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여인천하와 왕과나에서의 모습이 아직도 많이 남아있어요.

 

 

 

 

전인화 결혼 남편 유동근 아들과 딸

전인화 결혼 남편 유동근

 

 

 

 

전인화 딸 유서현

 

 

 

 

전인화 가족 아들 유지상

1989년 배우 유동근과 결혼 한 그녀. 가족관계를 보면 슬하에 딸과 아들이 있답니다. 아는형님을 동해 그녀는 과거 남편 유동근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그녀가 먼저 대쉬를 하고 겉으로는 진중하고 무게있는 모습이지만 여린 면모를 감추려하는 모습에 호감이 갔다더라구요. 둘의 나이차는 9살. 그녀가 9살 연하로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이기도 해요.

 

 

 

 

아들의 이름은 유지상, 1994년생이에요. 과거 슈퍼밴드에 출연했다고 하는데 부모에 대한 이야기가 뒤늦게 드러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어요. 그녀는 아들이 방송에 나온줄 몰랐다며 가슴을 졸이고 무대를 봤다고 이야기하는데, 당시 소속사도 몰랐을 정도고 아들 스스로가 이목을 끌지 않기 위해 신경을 쓴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현재는 작년 2019년 윤종신의 미스틱토리와 계약을 맺었다네요.

딸의 이름은 유서현, 1994년생이에요. 유지상과는 다르게 딸 유서현은 알려진바가 맣이 없지만 예술에 관심이 많아 파인아트를 전공했다는 말이 있어요.

 

 

 

 

전인화 나이 남편 아들 오삼광빌라 가방

오삼광빌라 전인화가방 이네스 시티백

오삼광빌라 전인화가방 이네스 시티백

가사도우미 역을 하고 있지만 워낙 화려하고 우아한 이미지다보니 그녀의 옷, 악세사리 등 역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2회때 나왔던 심플하지만 포인트를 주기 정말 좋은 가방이라고 생각되는 아이템. 바로 이네스 시티백이랍니다. 작은 사이즈에 깔끔하기 때문에 매치하기가 편하다고 생각되더라구요. 

 

 

 

 

드라마에서 베이지색의 가디건과 플라워패턴의 화려한 치마와 함께 팔에 걸치고 나오는걸 볼 수 있는데, 무난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겠지만, 드라마 속 코디처럼 옷에 포인트를 주고 가방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를 해줘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디자인 자체가 아담하고 귀엽기 때문에 20대분들도 관심을 갖지 않았을까 싶어요.

 

 

 

 

전인화가방 33뮤즈먼트 미니백

오삼광빌라 전인화가방 33뮤즈먼트 미니백

이번엔 5회때 볼 수 있던 33뮤즈먼트의 미니백이에요. 단조로우며, 심심할 수 있는 색상을 가진 코디에 배색의 조합이 잘 된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니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앞에 주머니가 있는데 요 부분이 포인트라고 생각되요. 마찬가지로 가볍게 들고다니기 좋다고 생각되는 아이템 중 하나였어요.

 

 

 

 

아무래도 극중 가사도우미로 나오다보니 캐주얼하게 많이 들고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그럼에도 가방종류도 다야하고 옷도 많은 이순정님!! 그래도 정말 좋은건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고 캐주얼해서 활용하기 좋다는 점인 것 같아요.

 

앞으로 어떻게 풀어나갈지 모르겠지만 점점 내용이 재밌어지고 있어서 기대가 되고 있답니다. 빨리 주말이 왔으면~~~

마무리가 되어가니 오라방이 잘준비를 끝냈네요.

저도 슬슬 잘 준비 하러 가보겠습니당.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