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남자연예인

이창명 이상인 나이 설거지대첩 아이콘택트 오해

by 제주도민스님 2020. 9. 14.

 

 

여러부우우우우우우운

 

다들 월요병 잘 극복하구 계신가요? 저야 집에서 오라방을 기다리다보니, 월요병이랄건 없지만, 매일 깨끗한 집을 유지하기 위해 청소를 하다보니 몸이 뻐근뻐근하네요.

 

아까 장까지 바왔는데, 오늘은 오라방이 좋아하는 메뉴를 준비했답니다.

 

오라방이 제 포스팅을 볼수도 있기에 비밀로 할게요.^.~

 

최근 아이콘택트를 보게 되었는데, 일대일로 나와서 진솔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예전에 출발드림팀에서 에이스로 활약하던 이상인과 MC로 진행을 한 이창명 사이에 오해가 있었는지 이번에 나왔는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어서 저도 한번 준비를 해봤어요.

 

궁금하신 분들 빨리 오세용~~!!!

 

 

 

 

이창명 이상인 나이 설거지대첩 아이콘택트 오해

이창명 이상인 나이

이상인 나이

출발드림팀에서 에이스였던 이상인, 에이스인만큼 운동신경이 정말 좋아서 어릴때 볼때마다 감탄하며 봤던 기억이 있어요.

 

이번 기회에 프로필을 보니 고려대학교 경영학을 나왔네요. 이 부분은 새로 알게된 사실!!

 

나이는 1971년 4월 20일생으로 만나이로 49세랍니다. 돼지띠에요.

 

 

 

 

1996년 KBS 공채탤런트 18기로 데뷔를 했답니다.

 

영화에서도 많이 봤었는데, 어느순간 출발드림팀에서 보게 됐던 것 같아요. 키는 172cm랍니다.

이창명 나이

이창명은 개그맨이자 MC로 많은 활동을 했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1992년 KBS대학개그제로 데뷔를 했답니다. 나이는 1969년 12월 27일생으로 이창명이 이상인보다 2살이 더 많네요.

 

두분다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이창명 이상인 나이 설거지대첩 아이콘택트 오해

아이콘택트 실미도 설거지대첩 오해 그리고 화해까지

아이콘택트 이창명 이상인
이창명 이상인

지난 2일에 아이콘택트에선 전진의 초대로 이 둘이 소환이 되었는데요. 바로 이상인과 이창명.

 

 

 

 

6년전 출발드림팀에서 설거지를 둘러싼 감정싸움을 벌인 뒤 오랫동안 앙금을 쌓았다고 해요. 그래서 설거지대첩이라는 말이 관련검색어에 오르고 잇는 중이랍니다.

아이콘택트 이창명 이상인 오해 실미도 설거지대첩

과거 설거지로 인해 감정싸움을 하고 오랫동안 풀지 못하다가 이번에 눈맞춤을 하게 되며 싸움영상이 방송에 나왔는데, 강호동도 이게 방송영상이라니 믿을 수 없다며 말했답니다.

 

 

 

 

촬영당시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하면, 실미도편에서 다른 멤버들과 식시를 하고 있는 이상인에게 설거지 누가 할거냐며 상인이 네가 한번 하라 말하고, 이에 화가난 이상인은 이창명에게 짜증나게 한다하며 숟가락을 던진 상황이에요. 그 뒤로 시간은 흐르고 오랜만에 재회한 두사람.

 

재회로 눈맞춤 한 둘의 차가운 침묵.. 긴장감이 돌더라구요.

 

둘을 초대한 전진은 이 두사람이 싸운 이유가 알고 싶다며, 그때 당시의 둘의 모습을 얘기하며 신청을 한 이유를 얘기했고 둘은 마음 속 안에 있는 이야기를 하게 됐는데요.

이창명 이상인 오해 푸는 중

처음엔 눈을 맞추며 불편해 했지만, 말을 이어나가게 됩니다.

 

 

 

 

이상인은 사실 설거지대첩 때문에 화가난게 아니라며, 4~5년동안 쌓인 감정에 대해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오해의 내용은 시즌 2 왕중왕전때 마지못해 텀블링을 하게 됐는데, 바닥에 발이 빠져서 발목이 180도 돌아갔던 상황. 그 부상으로 인해 드림팀은 물론 다른일도 6개월간 아무것도 하지 못했는데, 그 6개월동안 이창명에게 한통의 전화가 오지 않았던거죠.

 

그 후 오랜만에 봤을 때 첫마디 "내가 좀 바빳어"였다고 마음 속에 남은 상처를 꺼냈답니다.

 

이 이야기를 들은 이창명은 당시 시즌1에 나왔던 출연자는 이상인뿐이었기에,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주고 싶다는 생각에 배려하지 않고 착각에 빠졌다며 사과를 하게 됩니다.

이창명 이상인 설거지대첩 화해

 

 

 

 

 

 

 

 

화해한 이창명 이상인

이후 선택의 문이 등장했고, 둘은 그동안 쌓인 앙금과 오해를 풀고 화해를 했다는 내용이에요.

 

과거 설거지대첩은 오해였고, 둘은 다시 형, 동생으로 지내게 되었답니다. 마지막에 촬영이 끝난 후 저녁식사를 하며 서로 가족에게 안부를 전하는 모습이 보였는데, 화해를 한 것도 그렇지만, 다시 서로 웃는 모습을 본다는게 뭔가 찡하더라구요.

 

진짜 서로에게 하고싶은 말이 많았을텐데, 많이 답답했겠다라고 생각했어요.

 

두분이 다시 화해를 하고 웃는 모습으로 잘 마무리가 된 것 같아서 너무 다행이에요.

 

저도 이만 오라방 저녁을 셋팅하러 가보겠습니다.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