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여자연예인

풍문으로들었쇼 정가은 나이 전남편 고소

by 제주도민스님 2020. 8. 26.

 

 

여러부우우우우우운

 

오늘 날씨가 심상치 않아요..

 

태풍 바비가 덩치를 키운 채로 서울로 향하고 있다고하더라구요.

 

저희는 경기지역이지만 서울에 인근한 지역이라 아무래도 오라방이 걱정이 되는데요.

 

부모님께도 연락을 드려보니 바람이 많이 쎄다고 하네요.

 

오늘 오라방 안그래도 야근인데 무사히 집으로 왔으면 좋겠어요.. 오라방..

 

오늘은 예전 남녀탐구생활 그리고 롤러코스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정가은에 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남편에 대한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풍문으로들었쇼 정가은 나이 전남편 고소

정가은 나이 키 고향

정가은 고향

 

 

 

 

정가은 나이

부산출신인 연예인으로 정가은은 활동을 하는 이름이고 본명은 백성향이었지만, 백라희로 개명을 했답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요. 부산에서 해동초등학교, 해운대 여자중학교, 해운대여자고등학교, 부산경상대학교 무역학과를 나왔답니다.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으로 데뷔를 해서 이후에 많은 광고와 프로그램을 하며 활동을 했어요,

 

현재 소속사는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고 배우 겸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정가은 키 

 

 

 

 

정가은 나이 키 고향

1978년 6월 20일생을 올해 나이는 43살이에요. 정말 나이가 아무 소용이 없다는 걸 느낀게, 여전히 20대의 미모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모델로도 활동을 했던 만큼 키 역시 큰데요. 170cm의 키를 가지고 있어요.

 

조만간 롤러코스터 리부트로 다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딸과 함께 지내고 있으며, 전남편과는 이혼한 상태로 이번에 고소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자세한 내용을 보도록 할게요.

 

 

 

 

풍문으로들었쇼 정가은 나이 전남편 고소

풍문으로 들었쇼 정가은 전남편 고소

풍문으로들었쇼 정가은 전남편 고소
풍문으로 들었쇼 정가은 전남편 고소

현재 이혼한 전 남편을 사기죄로 고소한 정가은이 양육비를 받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이 방송을 통해 알려졌는데요.

 

8월 24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양육비 문제로 속앓이 중인 스타를 알아본 가운데 그에 대한 사연을 전했답니다.

 

 

 

 

앞서 그는 2016년 1월 동갑내기 사업가 남편과 1년 연애 끝에 결혼하고 같은해 7월 딸을 출산했으나 2017년 12월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정가은 측은 부부의 연을 잘 지켜가고 싶었지만 다름의 벽을 넘지 못하고 이처럼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으며 오랜 시간 많은 고민을 거듭하고 대화를 나눈 끝에 내린 선택이니만큼 넓은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하기도 했었어요.

 

풍문으로 들었쇼 정가은 전남편 고소 이유

풍문으로 들었쇼 정가은 전남편 고소 이유

 

 

 

 

풍문으로 들었쇼 정가은

이날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그가 전 남편 김모씨를 사기죄로 고소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재조명했는데요.

 

그는 지난해 12월 전남편 김모씨에 대해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 법률위반죄로 고소장을 접수하게 되었답니다. 당시 정가은의 법률 대리인은 전 남편은 자동차 이중매매 등으로 타인명의 통장을 이용하여 금원을 편취, 사기죄로 처벌받은 전과가 있는 자였음을 밝혀 충격을 주기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 따르면 전 남편 김모씨는 열애중이던 2015년 정가은의 명의로 통장을 만든 후 정가은의 인지도를 이용하여 다른 이들에게 사기 행각을 벌였다고 해요. 그의 통장으로 입금을 받은 후 몰래 출금하는 방법으로 돈을 가로 채기도 했다고 합니다.

 

 

 

 

풍문으로들었쇼 정가은 전남편 고소 이유
풍문으로들었쇼 정가은 

또 그와 결혼 생할 중에도 수차례 돈을 요구했으며 2016년 10월에는 체납세 납부 명목으로 돈을 받아 갔고, 사업 자금 명목으로도 1억원 이상의 돈을 받아갔으며 심지어 그의 인감 도장도 받아가 아직 돌려주지 않은 상황임을 전했어요.

 

이혼한 후에도 전 남편 김모씨는 그의 명의의 통장을 이용하여 2018년 5월까지 660회에 걸쳐 약 132억원 이상을 편취했고 이에 정가은은 전남편을 고소하게 됩니다.

 

심지어 유명 연예인도 정가은의 전남편에게 사기를 당했다고 풍문으로 들었쇼에 따르면 해당 유명 연예인은 자신이 누구인지 알려질까 두려워 피해 사실을 밝히지도 못하고 있다고 하네요.

 

 

 

 

정가은 전남편 현재 상황 

풍문으로들었쇼 전가은 남편 현재 상황

현재 상황은 김모씨의 근황은 알려진 바 없으며 그의 고소 건에 대해서도 어떤 입장도 해명도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답니다.

 

한편 정가은과 김모씨가 만난 계기에 대해서도 언급이 되었는데요. 방송에 따르면 김모씨는 매번 스포츠카를 바꿔타고 명품 착장을 즐겨해 연예계에서도 재벌 2세가 아니냐는 소문이 날 정도로 재력가 이미지를 쌓았는데, 그러던 중 정가은과 2015년 초 78년생 동갑내기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해요.

 

딸에 대한 양육권은 현재 정가은이 가지고 있으며, 그는 아직가지 양육비를 받지 못하고 있으며 결혼 생활 중에도 생활비를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답니다.

 

 

 

 

정말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한분이고, 롤러코스터와 함께 다시 돌아온다는 좋은 소식을 들어 설렘이 컷는데, 이러한 일들이 있던건 이번에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듣게 돼서 알았답니다.

 

많이 충격을 받았는데요. 이러한 일들이 실제로 있구나... 하고 오라방한테 다시 한번 고마워지기도 합니다.

 

이 상황이 잘 풀렸으면 좋겠어요.

 

저는 야근을 마치고 올 오라방을 위해 늦은 저녁을 준비해봐야겠네요.

 

다들 태풍 조심하세요 뿅♡

 

 

댓글